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항상 꿈꿔왔던 결혼식을 하라

카테고리 없음

by 대나무데빌 2020. 6. 3. 11:43

본문


항상 꿈꿔왔던 결혼식을 하라



스스로 결혼식을 계획한다든지, 친구를 돕는다든지 간에, 당신은 그것이 도전적인 경험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글과 여러분이 진정으로 기억할 만한 행사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멋진 결혼 팁을 발견하게 된 것은 행운이다.




결혼식 비용을 아끼고 싶다면, 비수기에 결혼하는 것을 고려해봐.


결혼 시즌은 5월부터 9월까지 계속된다.


이 기간 동안 결혼식 장소는 더 비쌀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달 동안 결혼할 계획이라면, 가능한 한 가장 낮은 비용으로 가능한 빨리 결혼 계획을 세워라.




당신은 얼마의 술을 지불하고 싶은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서빙이 가장 비용 효율적일지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픈 바는 매우 비용이 많이 들고 장기간 문을 열면 엄청나게 비쌀 수 있다.


행사장 담당자가 이용 가능한 다양한 알코올 서비스 옵션에 대해 안내해 줄 수 있을 것이다.




가족이나 친구의 재산으로 결혼식을 올리십시오.


누군가의 마당이나 심지어 농장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은 결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누군가에게 미리, 그리고 행사가 끝난 후에 와서 청소하는 데 돈을 주겠다고 제안하지만, 그것만이 당신의 유일한 비용일 것이다.




결혼 서약을 쓸 때는 천천히 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중요한 다른 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결혼은 쌍방의 끝없는 헌신을 필요로 하며 종종 희생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이 서약을 할 때, 당신의 배우자는 당신이 진심으로 서약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이해하도록 보장한다.




여러 겹으로 된 웨딩 케이크는 천 달러를 훨씬 넘게 돌려줄 수 있다.


컵케이크, 작은 타르트, 또는 케이크 팝을 제공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맛도 좋고, 먹기도 쉽고, 가격도 적당하다.


손님들은 떠날 때 컵케이크를 몇 개 사서 테이크아웃에 영감을 주는 용기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사진을 찍는 동안 투숙객을 기다리게 하지 마십시오.


커플과 신랑 들의 사진을 미리 준비해라.


또한 결혼식 전에 신부가 부모님과 신랑과 함께 찍은 사진도 찍을 수 있다.




결혼 피로연이 열리는 장소의 조명을 변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사소해 보일 수도 있지만, 분위기를 잡는데 조명이 중요하고 흐릿한 조명은 첫 번째 춤에 더 바람직하다.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고려하고 있는 장소와 이 문제를 상의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이 온라인에 접속하여 서품을 받고, 그들이 당신의 결혼식을 주례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주례사를 고용할 필요가 없어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예식에 좋은 개인적인 손길이 더해질 것이다.


그러나 이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법률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을 도울 지역의 재능을 발견하기를 원한다면 Craigslist를 사용해 보라.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돈을 건네기 전에 약혼자와 직접 전문가를 만나십시오.




실크 꽃은 잘린 꽃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비단꽃을 훨씬 미리 고를 수 있기 때문에 결혼식 당일에는 비단꽃과 함께 크게 소란을 피울 필요가 없을 것이다.




신랑과 신부가 매우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면, 한쪽의 전통을 통합한 결혼식을 계획하고, 다른 한쪽의 배경에서 전통 음식이나 의식, 또는 장식 등을 포함하는 피로연으로 양쪽을 존중하라.


이를 통해 양쪽이 최대한 결혼식을 즐길 수 있는 대조를 이룰 수 있다.




이 기사의 정보를 사용하여 결혼식과 리허설 및 리셉션을 준비하십시오.


최소한의 스트레스로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그 과정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결혼 계획 정보가 풍부하다.